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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타겟 분리 후에는, 수정사항에 대해서 두개의 파일을 수정해줘야 하는가?
-> 그건 아니다. 그럴거면 프로젝트를 두개 파는거랑 뭐가 다르겠어! 빌드 타겟은 조금만 다른 부분도 커버 가능하다.
이런식으로 Target Membership 에서 어느 타겟에서 쓸건지, 둘 다 쓸건지 등 선택 가능해진다. 킹갓...
2. plist 파일로 분리를 하는 것 같던데, 그럼 다르게 하고 싶은 부분만 plist에 넣는걸까?
-> ㅇㅇ 그런듯. 나같은 경우에는 plist 파일만 타겟을 다르게 설정하고,
Bundle.main.object(forInfoDictionaryKey: "ServerURL") as! String
이렇게 plist 파일에서 ServerURL을 받아오게 해 뒀다.
하지만,
굳이 plist파일을 분리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.
plist 파일에는
이렇게 되어 있는데, $()값은 Build Settings> Target에 있는 값을 받아올 수 있다.
Build Settings > Targets에 User-Defined값을 추가했다.
그런 다음, Production의 Build Configuration을 Release로, Dev의 Build Configuration을 Debug로 해주었다.
이렇게 하면 굳이 plist 파일을 두개 만들지 않고도 할 수 있게 된다.
3. 타겟마다 다른 bundle identifier을 걸거나, 두개의 앱으로 배포할 수 있는가?
할 수 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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