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엄청 큰 행렬 문제를 푼다고 생각해보자...

 

예를 들면 그래픽스에서 Global Illumination을 구할 때.

조명이 하나인데 얘가 다른 물체에 반사되고, 또 그 물체에서 반사된 빛이 다른 물체에 반사되고... 무한 반복일 때

현존하는 방법으로 계산하면 정말 오래걸릴것이다. 

 

radiosity equation

실시간 렌더링이 중요할 때는 맞지 않다..

 

그래서 두가지의 방법을 이야기하려고 한다

 

1. Jacobi Method

2. Gauss-Seidal Method

 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4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글 보관함